창고 속의 창고

[스크랩] 제2회 세계천부경의 날 기념 - 세계 천부경 큰잔치에 초대합니다.

심춘 2014. 12. 22. 09:36





우리 조상들은 오랜 옛날부터 우주가 조화롭게 돌아가는 이치를 '천부경'으로 정리하여 후손에게 물려주었습니다.


그 속에서 인간사회에 적용할 '너와 내가 어우러져 우리로 하나됨'의 이치를 홍익인간이라는 이름으로 실천해왔습니다. 현재는 교육기본법에 교육이념으로 제정하여 그 정신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WE are the 99%!'라는 구호를 외치는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한류는 점점 더 거세게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을 무기 삼는 경쟁과 투쟁의 사회에서는 평화로운 공동번영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도 ‘너와 내가 어우러져 우리로 하나됨’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오는 서기 2015년 1월 1일(환기 9213년 11월 11일) 오후 1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제2회 세계천부경의 날을 맞이하여  세계 천부경 큰잔치를 벌입니다.


여러분을 이번 행사에 정중히 초청합니다. 아무쪼록 많이 오셔서 좋은 천부기운 많이 받아 가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제2회 행사를 준비하면서 11후원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1후원운동은 ‘1만년 천부경을 위한 1만원 후원금 모금운동’입니다. 


이번 행사는 작년 제1회 행사와 같이 모든 행사 비용을 개인의 후원금을 받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십시일반의 정신으로 보내주신 여러분의 정성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끝으로 많은 분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이 글을 주변 지인들께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한배달 / 세계천부경협회 / 국혼문화연구소


후원계좌 국민은행 817237-04-003755 사)한배달





출처 : 세계천부경협회
글쓴이 : 두루하사(심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