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 속의 창고

수맥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접근, 공수맥

심춘 2008. 12. 10. 07:39

수맥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접근
“공”수맥 공개강좌 안내

“공”수맥은 수맥으로 야기된 환경 문제를 건강하게 개선시키려는 목적으로 탄생한 신개념 학문으로 기존 수맥 접근방식과는 차원이 다른 접근방식을 제시합니다. 기존의 수맥공부를 하셨던 분들, 생명, 환경, 물질개선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그리고 수맥이란 무엇인지를 알고자 하시는 분들 적극 환영합니다. (아래글 참조!)

- “공”수맥 무료 강좌 -

<서울>

일시 :
2008년 12월 20일(토) 오후 3시(1차),
2008년 12월 27일(토) 오후 3시(2차)
장소 :
강동구 길동 366-4 보광빌딩 3층
(*길동역 2번 출구 전방 30m 수협은행 빌딩 3층)
문의 : 02)486-7008, 070-7504-3001(4)
주관 : 환경부 산하 (사단법인)아시아태평양 지구생명 환경개선협회

<인천>

일시 :
2009년 1월부터 매월 두 번째 주 토요일 예정
장소 :
인천시 연수구 성성한의원 교육실(힘찬병원 맞은편 7층)
문의 : 032)8217-0474
주관 : 환경부 산하 (사단법인)아시아태평양 지구생명 환경개선협회



더 이상 수맥이 아닌 공수맥 이어야 하는 이유

수맥이란?
땅위에는 강물이 있고, 바다에는 해류가 있고, 하늘의 번갯불도 길이 있듯, 허공에도 지상위로 수맥이 흐르며, 이렇게 땅속을 흐르는 물을 수맥이라 한다. 수맥은 사람 몸에 맥박이 있어 심장의 고동을 알리는 것과 같이 땅의 생동맥이며, 지구의 핏줄이라 하겠다. 땅속의 수맥은 수천 미터의 깊이까지 사방팔방으로 겹쳐져 있어, 많게는 9개 까지 겹쳐진 수맥이 있다. 한 개가 지나가는 수맥을 1번 수맥이라 한다면, 두 개 겹치는 것은 2번 수맥이고, 5개가 겹치면 5번이며, 9개가 겹치면 9번 수맥이라 명한다.

수맥 속에는 물의 파장과 지구중심의 마그마에서 방사되는 고온의 에너지가 수맥을 통과하면서 물이 가지는 고유의 증폭기능이 더해져 강력한 에너지를 가지고 지상으로 방출된다. 그래서 수맥은 여러겹 겹칠수록 파장의 세기는 짧고도 미세해져 사물의 핵까지 뚫고 들어가는 힘이 있다.

물질의 입자는 분자보다 크며, 분자는 > 원자 > 원자핵 > 전자 > 양성자, 중성자의 순서로 작아지기에 수맥도 여러겹 겹쳐져 번호가 높을수록 세기와 파장이 짧아지고 강력해진다.

9번 수맥의 경우는 파장이 짧고도 투과력이 강해, 수맥 위를 지나가는 기계류의 엔진이나 전자 장비를 교란 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급발진이나 원인 모를 비행기 사고 및 특정 도로에서의 교통사고 등에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땅들은 산성비나 농약 제초제 등으로 오염이 되어 있기에 우리의 인체는 오염된 땅의 에너지와 수맥의 강력한 파장에 노출되어 인체의 세포핵까지 나쁜 정보에 오염되는 현실에 놓여있다.

이렇게 오염된 수맥의 1번은 물과 가까운 신장을, 3번 수맥은 위장을, 5번 수맥은 관절 등에 영향을 주고 있으며 9번 수맥은 대부분의 정신적 부분에 영향을 끼친다.

본시 명당이란 좋은 기운이 모든 것을 좋은 쪽으로 변화 시키는 것인데, 오염된 수맥의 나쁜 정보가 끊임없이 묘지나 집터에 영향을 주면 그 곳의 물질은 좋은 쪽 보다 나쁜 쪽으로 변해가기에 세월이 갈수록 피해가 커지는 것이다.

수맥을 탐사하는 것은 나의 몸을 수맥의 파장에 노출하기에 정말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 것이다. 수맥을 탐사를 할 때는 수맥의 파장을 줄이는 방법을 연구해야 한다.

수맥의 에너지보다 큰 에너지로 중화 방법을 응용하여 수맥 파장을 최소화해서 탐사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물론 나의 오염된 정보가 가족 중에 약한 쪽으로 흘러가 대신 피해를 보게 하는 경우가 있다.

수맥이 지나가면 그 오염된 파장의 기운이 수맥을 따라 아래쪽을 계속 오염시키며 지나간다. 예를 들면 수맥이 오는 쪽에 주유소가 있고 그 아래 식당이 있다면 이 식당의 음식은 주유소의 기름 성분이 음식에 배여 있다고 이해를 하면 된다. 자연 이런 곳의 음식은 맛이 없어 손님이 없기 마련이다. 또 같은 과수원에도 과일 맛이 좋고 나쁜 나무들이 있는데 이는 주변에 혐오시설이나 공동묘지 등이 수맥과 어떻게 연결 되어 있는지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수맥을 공수맥이라 하는 것은?

문자향 서권기(文字香書卷氣), 글자나 책에는 스스로 기운이 있다고 한다. 버드나무는 물과 동조를 잘하기에 수맥을 찾을 때 버드나무의 가지를 사용한다. 지구와 물과 수맥을 가장 잘 동조 동진 시키는 언어가 ‘공수맥’이란 단어다.

훈민정음 해례본에 의한 한글 제자원리 속에는 우리글은 천지의 이치를 정확히 연결한 언어이며, 공수맥이나 공풍수란 언어 속에는 무한히 많은 천지의 사물과 동조 동진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공’란 글도 사물과 무한한 공조성을 띄고 있다. 즉, “공수맥”을 공수맥이라 하는 것은 한글에는 소리글이 가지는 언어의 특징이 있어 공이란 ‘ㅇ’에는 안팎으로 둥근 구체가 무한대로 있어 공수맥이라 하면 지구 안팎에서 물과 공조 동진을 한다. 이는 우리말이 가지는 형상과 소리 에너지의 가치를 최대한 살린 것이다. 그래서 항상 수맥을 말 할 때는‘공수맥’이란 단어를 쓴다. 이렇게 공수맥으로 수맥탐사를 하면 물만 찾는 것이 아니라 그 물의 수질까지도 알 수가 있다.

이러한 학리에 입각하여 수맥과 공조하는 다양한 파장의 언어를 사용하여 수맥탐사를 하면 물만 찾는 것이 아니라 그 물의 수질 까지도 알 수 있으며, 탐사 시 수맥에 노출된 내 몸의 피해를 최소화 하는 방법을 무의식에 주입하여 수맥의 피해를 최대한 방어하는 방법도 제시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수맥 다우져들은 지상수맥에 대해 전무하다. 지상수맥은 지하수맥 보다 영향력이 강력하기에 같은 과수원에도 과일 맛이 좋고 나쁜 고랑들이 있다. 이는 주변에 혐오시설이나 공동묘지 등이 지상수맥이나 지하수맥과 어떻게 연결 되어 있는지 살펴 볼 필요가 있다. 또한 이러한 수맥이 오는 쪽에 주유소가 있고 그 아래 식당이 있다면 이 식당의 음식은 주유소의 기름 성분이 음식에 배여 있다고 이해를 하면 된다. 자연 이런 곳은 손님이 없기 마련이다.

결론적으로 수맥은 마그마에서 나오는 강력한 정보의 에너지가 수맥대를 통과하면서 엄청난 힘으로 증폭되어 지상으로 방사 될 때, 오염된 땅의 나쁜 에너지가 함께 어울려 내 몸의 세포핵까지 영향을 끼쳐 건강한 삶을 해치기에 내 가족과 주변의 행복한 삶을 위해 수맥에 대한 기초는 과학적 상식으로 알고 응용해야 한다.

[ 공수맥, 공풍수란 단어는 본 단체가 가지는 특정 언어로서 불법 사용을 금합니다. ]
/김흥국
환경부산하 (사단법인) 아시아태평양 지구생명 환경개선협회 수맥연구소 소장

'창고 속의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령삼정 九靈三鼎  (0) 2009.11.24
Human Cells have Electric Fields as Powerful as Lighting Bolts  (0) 2009.02.08
천하대명당 임피 술산 복구형(伏狗形)  (0) 2008.10.14
제로존이론  (0) 2008.09.20
제로존이론  (0) 2008.09.19